글쓴이 | 관리자 | 작성일시 | 2016-12-12 12:17:59 |
---|---|---|---|
제목 | 캡챠 오류가 발생합니다. | ||
첨부파일 | |||
교육 수강중 캡챠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Internet Expoorer 8 이하 일부 브라우져에서 오류가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. 해당 윈도우에서 설치 가능한 최신 버젼의 Explorer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Internet Explorer 업그레이드 사이트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17621/internet-explorer-downloads
2. Internet Explorer가 업그레이드 안될 경우 (1) Windows의 업그레이드가 안 되어 있을 경우 Internet Explorer 의 업그레이드가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. (2) 해당 윈도우를 먼저 업그레이드 해주신후 Internet Explorer를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.
3. 윈도우즈의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을 경우 (1) 크롬 등의 다른 웹브라우져를 이용 - 구글 크롬 다운로드: https://www.google.com/chrome/browser/desktop/index.html |